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대학생의 학습성과와 이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의 상관관계 및 영향정도를 분석하는데 주된 목적이 있다. 대학생의 학습성과는 이들의 평점평균(GPA)의 백분위 성적으로 측정하였으며, 특성변인(대학생의 고유한 특성을 말하는 학생특성변인과 대학생활에서 경험하는 대학특성변인)과 수업태도변인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분석하였다. 최종적으로 특성변인이 수업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변인을 분석하였다. 본 연구를 위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2004년도부터 2008년까지 조사한 교육고용패널(Korean Education and Employment Panel : KEEP) 데이터를 활용하여 실증적인 분석을 실시하였으며, ...
저자 | 이기형 |
---|---|
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대학행정관리전공 |
지도교수 | 박종구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86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48568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