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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개혁주의 입장에서 이단에 대처하기 위해 이단의 배경들을 살펴보고, 현재 이단에서 어떠한 방법과 전략을 펼쳐 성도들에게 피해를 입히는지 살펴보았다. 또한 기독교교육의 실천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미혹의 원인과 실제 사역들을 제시하고 그에 따른 새로운 대처방안을 모색해 보았다. 본 논문의 내용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첫째, 이단에 대한 개혁주의 입장에서의 접근과 진리여부에 대한 올바른 판단이 선행되어야 한다. 이단을 규정할 때는 개인적인 견해, 선입견등이 반영되어서는 안 되며 정통교리와 비교하여 그들의 주장...
저자 | 김애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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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총신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독교교육학과 |
지도교수 | 한춘기 |
발행연도 | 2011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48699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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