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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서브프레임용 고무 부품은 자동차에 장착되면서 이미 자동차의 하중에 의한 초기 변형이 발생 하므로 초기변형의 영향이 고려되어야 한다. 또한 부품의 동특성을 예측하기 위해서는 부품에 따른 Jig 제작이 이루어 져야하며, 초기변형률 및 동적변형률의 영향을 고려한 재료의 동특성을 얻기 위해서는 방대한 양의 실험이 이루어 져야한다. 이에 저자는 압축하중을 받는 고무재료의 동특성이 변형률 함수와 주파수 함수의 곱으로 분리될 수 있다는 가정과, 동강성과 정강성의 비로 정의 되는 동배율의 개념으로 비교적 간단한 원통형 시편의 정적, 동적 특성실...
저자 | 구준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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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호서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계공학과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 52 p. |
키워드 | 동배율 동적특성 예측기법 고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51452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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