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기업의 중국진출에 있어서 브랜드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중문명 문제를 중심으로
A study of the brand strategy of South Korean Enterprise in China Focusing on the Chinese name of brand 원문보기


여개 (영남대학교 대학원 무역 국제경영및무역상무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한국과 중국이 1992년 수교를 맺은 이래, 거의 모든 업종과 제품이 중국으로 진출했으며, 현재도 양 국 간의 경제교류와 협력이 날로 증가되고 있다. 그러나 그 중에는 한국 국내 시장에서 호평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성공하지 못한 제품도 있으며, 반대로 한국에서의 인지도나 평가는 높지 않았으나 중국시장에서 높게 평가된 제품도 적지 않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요인이 작용했을 수 있으나 브랜드 전략은 그 중 큰 부분을 차지할 것이라는 것이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Since the establishment of diplomatic relations between China and South Korea in 1992, almost all of the products in all lines of business are sold to China. And now the economic exchange and cooperation are getting frequent between the two countries. But some of the products, which have good reputa...

주제어

#브랜드 중문명 브랜드 네이밍 

학위논문 정보

저자 여개
학위수여기관 영남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무역 국제경영및무역상무전공
지도교수 손상범
발행연도 2011
키워드 브랜드 중문명 브랜드 네이밍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58117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