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디지털로 전환된 서비스의 지각된 상호작용이 기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 기업에서의 성공적인 브랜드 네이밍 전략 -'브랜드는 소비자와 상품을 연결시키는 연결고리 역할을 한다' [논문] 중국진출 한국기업의 브랜드 네이밍 전략에 대한 연구 [논문] 한국기업의 중국진출에 있어서 브랜드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중문명 문제를 중심으로 [논문] 브랜드확장평가의 동서양 문화적 차이에 대한 심리적 기저에 관한 연구 : 제품범주정보의 간섭효과를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