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교원성과급에 대한 초등학교 교사들의 인식에 대한 분석을 통해 교원성과급에 대해 교육현장의 교사들이 느끼고 있는 문제점을 탐색하고 해결점을 모색하여 앞으로의 교원성과급 제도의 개선에 대한 기초 자료를 제공하는데 있다.이러한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연구 문제를 설정하였다. 가. 교원 성과급제도가 필요성 및 목적에 맞게 잘 운영되어지고 있는가? 나. 교원 성과급제도의 문제점 및 지급과정에서의 문제점은 무엇인가? 다. 교원 성과상여금 심사위원회의 구성은 적절하며 학교구성원의 의견을 잘 반영하는가? 라. 교원 성...
The objective of this study is to analyze elementary school teachers’ perception on the compensation system, so as to identify difficulties that teachers confront in their field and seek for solutions to address them. Ultimately this study provides a basic foundation to improve the compensation syst...
저자 | 윤미남 |
---|---|
학위수여기관 | 경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교육행정 |
지도교수 | 왕한신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ii, 76 p. |
키워드 | 교원성과급 배분방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3382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