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 검색어에 아래의 연산자를 사용하시면 더 정확한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검색연산자
검색연산자 기능 검색시 예
()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연산자 예1) (나노 (기계 | machine))
공백 두 개의 검색어(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나노 기계)
예2) 나노 장영실
| 두 개의 검색어(식) 중 하나 이상 포함하고 있는 문서 검색 예1) (줄기세포 | 면역)
예2) 줄기세포 | 장영실
! NOT 이후에 있는 검색어가 포함된 문서는 제외 예1) (황금 !백금)
예2) !image
* 검색어의 *란에 0개 이상의 임의의 문자가 포함된 문서 검색 예) semi*
"" 따옴표 내의 구문과 완전히 일치하는 문서만 검색 예) "Transform and Quantization"

학위논문 상세정보

애플 앱스토어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A Case Study of Marketing Strategy of Apple App Store


이준기 (숭실대학교 정보과학대학원 지식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PC 운영체제를 지배해온 마이크로소프트사는 라이센스에 의해 윈도우를 PC제조업체가 사용할 수 있게 하였다. 따라서, 삼성 등 많은 PC제조업체들은 마이크로소프트사에게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하며 어느 정도 공생하는 관계를 형성해 갈 수 있었다. 그러나, 모바일 운영체제의 초기 시장을 점령하고 있는 애플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그리고 심지어 애플리케이션까지 모든 것을 독점하고자 하는 것에서 모든 경쟁업체들이 생존의 위협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삼성, 노키아, LG, 모토로라의 스마트폰에 iOS가 탑재되어 판매되고 있다면, 지금 처럼 삼...

Abstract

Microsoft dominated the PC operating system licensed PC manufacturers to use the window for manufacturing PC. Thus, Samsung, and many other PC makers pay Microsoft a licensing fee, and could forms a somewhat symbiotic relationship. However, Apple that occupied the initial market for mobile operating...

주제어

#애플 앱스토어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저자 이준기
학위수여기관 숭실대학교 정보과학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지식경영학과
발행년도 2012
총페이지 vii, 51p.
키워드 애플 앱스토어의 성공요인과 문제점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63519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DOI 인용 스타일

"" 핵심어 질의응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