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재래시장과 대형마트의 정책방향 설정 및 활성화 계획 수립을 위하여 실증․분석한 연구결과를 제시하였으며, 본 실증연구를 통하여 재래시장과 대형마트의 만족도의 차이를 분석한 결과, 대체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끼는 만족도는 대형마트가 재래시장에 비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이 할 만한 사항은 접근성에서 ‘주차시설’이 두 업태에 있어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또한 점포환경이 아직 대형마트에 비해 재래시장이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나 재래시장은 이두 요인의 만족도를 높여야 할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
This paper suggests an actual analysis to set policy direction and establish invigoration strategy of Conventional Market and General Merchandise Store. This actual analysis shows that customer satisfaction of General Merchandise Store be generally higher than that of Conventional Market. Distinctiv...
저자 | 김수현 |
---|---|
학위수여기관 | 배재대학교 컨설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컨설팅학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 69 p. |
키워드 | 재래시장 대형마트 중요도+성과분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5888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