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스포츠광고가 청소년의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연구대상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중·고등학교 재학생 480명을 대상을 설문조사하였다. 자료처리는 SPSS/WIN version 19.0 통계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검사도구의 신뢰도와 타당도를 검증하였다. 그리고 인구통계학적변인과 독립변인에 따른 선호하는 스포츠 광고 형태와 소비자행동의 차이를 검증하기 위하여 독립표본 T검증(Independent Sample ...
저자 | 김진탁 |
---|---|
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체육교육전공 |
발행연도 | 2011 |
총페이지 | vi, 52장 |
키워드 | 스포츠광고 소비자행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6351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