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학습 보조 인턴 강사의 역량에 대한 담당 교사 및 학습 보조 인턴 강사의 인식을 조사하여 학습 보조 인턴 강사의 교직생활과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 학교와 교육청에서 인턴 강사의 역량과 적응 실태를 파악하는 기초자료가 될 것이다. 본 연구를 위해서 전남 지역 98개 학력향상형 창의경영학교 담당 교사와 학습 보조 인턴 강사들을 대상으로 설문지를 배포하여 담당교사 70부, 학습 보조 인턴 강사 77부가 회수되었다. 이 중 불성실 답변이나 무응답 문항을 포함한 자료는 통계에서 제외하고 담당교사 68부, 학습 보조 인턴 강사 75부 총 143부를 통계 처리 하였다. 자료 처리를 위하여 ...
저자 | 이영란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교육학과 초등교육전공 |
지도교수 | 강충열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ⅶ, 90 p. |
키워드 | 초등교육 학습 보조 인턴 강사 Assistant Intern Teachers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7102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