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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중국 네티즌 조사보고서를 바탕으로 하고 중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런런 사이트에서 SNS의 이용 동기 요인과 SNS의 사회적 영향 및 광고의 가치의 요인들을 탐색하여 본 후, 이러한 요인들이 SNS 광고 노출 형태(Homepage Ad, Social Impression, Organic Impression)에 따라 광고 태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
저자 | 김성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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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광고홍보학과 |
지도교수 | 심성욱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 99 p. |
키워드 | 광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8495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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