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SNS 광고의 가치 및 전망 분석에 關한 研究
中國SNS廣告價值和展望分析 원문보기


손정 (인제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언론광고학과 광고 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인터넷 전파 시대의 변화와 발전은 광고 전파에 큰 도움을 주었다. Web2.0의 출현과 Web2.0을 응용한 전파 발전으로 인해 광고전파에 거대한 변화가 일어났으며, SNS의 출현은 Web2.0의 발전이념을 충분히 실현시킨다. 광고는 항상 새로운 미디어의 지원을 필요로 한다. 최근 SNS는가장 인기있는Web2.0매체로서, 인터넷 상에서 높은 인기가 있고, 요즘의 추세를 따를 뿐만 아니라 수용자간의 상호 교류 효율이 높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SNS는 인터넷 광고의 이슈가 되고 있다. SNS광고 전파의 핵심은 광고 정보가 SNS의 네트워크와 각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Improvement and development of Internet Times has a significant meaning. The emergence and development of Web2.0 has made the advertising communication changed a lot. The emergence of SNS is also a full reflection of the concept of Web2.0. Advertising always needs new platform to be performed. A...

주제어

#SNS  #SNS 광고의 특징  #SNS 광고의 가치  #중국 SNS의 전망 

학위논문 정보

저자 손정
학위수여기관 인제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언론광고학과 광고 전공
지도교수 나낙균
발행연도 2012
총페이지 v.115p.
키워드 SNS, SNS 광고의 특징, SNS 광고의 가치, 중국 SNS의 전망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91531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