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스마트폰의 열풍과 더불어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큰 변화가 있다면 바코드다. 바코드 마케팅이 이슈화 되면서 지금까지 빠르게 성장을 하고 있다. 필요한 정보가 콘텐츠 안에 있어 원하는 정보를 한 번에 찾을 수도 있고, 장소, 시간을 가리지 않고 바로 확인이 가능해졌다. 1차원 바코드는 일상생활에서 많이 보여 지고 있으나 2차원 바코드는 그동안 많이 경험하지 못했던 분야라 바코드 분야에 있어서 활용도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 그 만큼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고 그 광고효과가 크다는 것이다. 바코드나 ...
저자 | 김명미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응용미술학과 |
지도교수 | 이부연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xi, 144 p. |
키워드 | 산업디자인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68560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