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의 프로골프 스폰서십 활동에 따른 브랜드자산, 신뢰 및 소비자태도의 구조적 관계 : 대회후원과 선수후원의 조절효과
(The) relationship of brand equity, trust and consumers' attitudes according to company's professional golf sponsorship activities : the moderating effect of sponsorship on competition and athlete 원문보기


임내락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는 기업의 프로골프 스폰서십 활동에 따른 브랜드 자산, 신뢰 및 소비자 태도의 구조적 관계를 규명함에 있어 대회후원과 선수후원의 차이를 검증하는데 그 목적이 있었다. 연구대상은 2011년 LPGA Hana Bank Championship의 관람자 및 시청자 중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자로 비확률표집법인 편의표본추출법(convenience sampling method)을 이용하여 485명을 자료분석에 이용하였다. 조사도구는 설문지였으며 신뢰도 계수는 .758-.938이었고, ...

학위논문 정보

저자 임내락
학위수여기관 한국체육대학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체육학과
발행연도 2012
총페이지 iv, 87장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716606&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