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기업의 프로골프 스폰서십 활동에 따른 브랜드 자산, 신뢰 및 소비자 태도의 구조적 관계를 규명함에 있어 대회후원과 선수후원의 차이를 검증하는데 그 목적이 있었다. 연구대상은 2011년 LPGA Hana Bank Championship의 관람자 및 시청자 중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자로 비확률표집법인 편의표본추출법(convenience sampling method)을 이용하여 485명을 자료분석에 이용하였다. 조사도구는 설문지였으며 신뢰도 계수는 .758-.938이었고, ...
저자 | 임내락 |
---|---|
학위수여기관 | 한국체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체육학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iv, 87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71660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