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프렌차이즈 피트니스 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An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Franchised Fitness Center on Customer Satisfaction 스포츠경영학과 김 혜 정 지 도 교 수 조 재 기 오늘날 현대사회는 경제 성장에 따른 물질적 부의 증대와 기술발전으로 개인의 ...
저자 | 김혜정 |
---|---|
학위수여기관 | 동아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체육학과 |
지도교수 | 조재기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 60장 |
키워드 | 피트니스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76567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