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기업 브랜드확장전략에 대한 연구
A Study on Brand expansion strategy of China Company 원문보기


황위양 (호남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개혁개방이래, 중국의 경제는 큰 발전을 가졌고, 외국 자본을 유치하는 동시에, 중요한 완제품 수입국으로 세계에 나타났다. 중국의 기업도 점차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기 시작하였다. 거대한 중국 국내시장도 성장하기 시작하고, 기업은 경제성장의 리더가 되었다. 세계 글로벌화의 가속화에 따라, 기업이 처해 있는 경쟁환경도 날로 변하고 있다. 많은 기업은 브랜드라는 무형자산의 중요성을 인식하기 시작하였고, 어떻게 브랜드 확장전략을 할 것인가는 기업 발전의 성공과 실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 되었다. 본 논문은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Chinese economy has developed greatly since the reform and opening up policy was carried out. While foreign investments are attracted to set up in China, it acts as an important country of import for products all over the world. Chinese enterprises start to emerge with new outlook as the domesti...

학위논문 정보

저자 황위양
학위수여기관 호남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최윤홍
발행연도 2012
총페이지 vi, 60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286194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