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제목 : 중학교 수학 학습 부진아의 개별화 교수 1. 서론 -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수학 학습 부진아들이 기본적 학습 목표를 성취함으로서 수학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개별화 교수를 실시할 필요가 있음 - 연구의 내용 : 개별화 교수의 학습 효과 및 학교 현장 적용 방법 모색 - 연구의 제한점 : 일부 학생, 내용을 대상으로 하였기에 일반화하기에는 한계가 있음 - 기대되는 효과 : 수학 학습 부진아들의 개선된 수업을 위한 자료 2. 연구의 실제 - 연구 대상 : 수학 하위 수준 학생 5명 - 연구 기간 :...
저자 | 정현주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권순희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51장 |
키워드 | 수학 학습 부진아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6877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