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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게임 산업의 발전은 곧 기술력의 발전이다. 게임기술력의 발전은 곧 게임엔진의 발전이고, 이에 따라 현재의 게임들은 현실감 넘치고 화려한 그래픽을 쏟아내고 있다. 게임의 수준이 높아지면서 보다 고차원적인 작업이 필요하게 되므로 작업효율은 떨어질 수 밖에 없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특정작업에 특화된 미들웨어가 개발되었고, 그것의 사용으로 개발공정에 좀 더 효율을 더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픽 작업에 도움을 주는 그래픽 관련 미들웨어가 존재하듯이 ...
저자 | 이준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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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의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뉴미디어음악학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39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8316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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