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의 목적은 한국 고등학교 학습자들의 학습스타일과 영어 읽기전략의 사용 실태를 알아보고, 학습스타일과 읽기전략 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하는데 있다. 본 연구에 참여한 학습자는 서울시에 위치한 C고등학교의 2학년 171명이다. 학습스타일과 읽기전략의 척도로는 Oxford(1993)가 개발한 Style Analysis Survey(SAS)와 Mokhtari와 Sheorey(2002)가 개발한 Survey of Reading Strategies(SORS)를 각각 사용하였다. 자료처리는 ...
저자 | 최원영 |
---|---|
학위수여기관 | 건국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지도교수 | 조정순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vi, 63 p. |
키워드 | 학습 스타일 영어읽기전략 한국고등학생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8879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