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In the last few years, the competition of non-alcoholic beverage market has become very furious and all brands make every effort to win the market. While most of the market is occupied by Coca-Cola and Pepsi, the problem that how can Chinese brands fight against the foreign brands and win the mark...
저자 | 윤동명 |
---|---|
학위수여기관 | 수원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iv, 5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93491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