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어 학습자가 증가하는 추세에 객관적인 한국어 능력을 평가한 목적으로 된 한국어능력시험(TOPIK)을 입학이나 취직하는 데에 더옥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었다. 한국어 교육현장에서 언어의 기능성으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네 까지 영역에 따라 한국어능력시험에서도 어휘.문법, 쓰기, 듣기, 읽기 네 까지 평가 영역으로 구성되고 있다. 한국어 교육이 시작된 이래 교육현장에서는 문법교육이 중요하게 다루어지고 있으며, 한국어 능력시험에서도 중요하고 어려운 영역이었다. 따라서 학습자 입장에서 출발하여 이 영역이 응시하기 위한 올바른 ...
저자 | 천후이 |
---|---|
학위수여기관 | 건양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외국어로서의한국어학과 |
발행연도 | 2012 |
총페이지 | iii, 68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297492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