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달팽이라는 주제로 프로젝트를 전개하면서 다양한 표상활동, 의미있는 개념 탐색 및 의사소통, 협동 학습의 기회를 유아들에게 제공하므로, 달팽이 프로젝트의 전개과정과 프로젝트를 전개하는 과정에서의 유아들의 변화를 분석해보자 한다. 이러한 연구는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의 상징화 주기를 실제 프로젝트 수업에 적용시킬 수 있는 발판이 되어 교육현장에 활용, 정착시키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다.
...
저자 | 정지은 |
---|---|
학위수여기관 | 총신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i,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3300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