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자폐성 장애를 가지고 있는 아동들도 교육이 가능하며 그들의 독특한 학습 특성은 정보처리 과정에 대한 기본적인 인지 결함에 기인한 것이라고 말한 갈라허와 웨이거링크의 이론을 참고로 미술 치료 프로그램을 자폐성향의 유아에게 적용 했을 때 자신을 가치 있는 존재로 여기며 대인관계영역 언어영역 행동영역 표현활동영역 감정표현영역 등에 있어서 어떠한 변화와 효과가 나타나는지 알아보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와 같은 연구 목적에 따라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1. 미술치료 프로그램을 통해 유아의 대인관계, 언어발달, 표현발달, 행동발달 그리고 감정표현에 어떠한 변화가 있는가? 본 연구의 참여자는 경기도 ...
저자 | 안혜숙 |
---|---|
학위수여기관 | 총신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ix, 108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3307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