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하루에도 수십 통씩 받게 되는 기업의 이메일 중에서 유독 관심을 가지게 되고, 이메일을 통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거나, 이메일을 통해 얻은 정보로 인하여 실생활에 도움이 되었던 경험은 누구에게나 한두 번쯤은 있을 것이다. 이제 우리는 이메일을 통해서 기업의 정보를 제공받고 문의하는 것을 익숙하게 생각하는 시대에 와있다. 그만큼 기업과 개인 간 정보 교류는 대다수가 이메일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요즘 이메일 사용은 단순히 정보를 주고받는 전달의 기능을 넘어서 기업에게는 수익 창출과 홍보의 창구로, 고객에게는 참여와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기업은 저렴한 비용으로 우수한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이메일을 이용하여 고객 접점 마케팅을 실시하고, 고객은 기업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
저자 | 김수진 |
---|---|
학위수여기관 | 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산업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
지도교수 | 김용철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 96 p. |
키워드 | 뉴스레터 이메일마케팅 이메일정보디자인 디지털미디어디자인 이메일서비스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5784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