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2000년대는 드라마 위주의 영상물이 한류를 이끌었지만 최근에는 K-pop이 한류의 중심에 서있다. K-pop의 인기에 힘입어 K-pop공연을 보러 한국을 방문하는 한류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곧 경제적 파급효과로 이어지고 있다. 한류 관광객이 공연티켓의 구매를 결정할 때 공연과 같은 서비스 상품은 무형성 및 생산과 소비의 동시성으로 상품구매결정에 어려움을 겪게 한다. 한류 관광객에게 공연의 서비스 수준을 추론할 수 있게 하여 상품구매에 도움을 주는 유형적 단서, 즉 K-pop공연장의 ...
저자 | 오혜미 |
---|---|
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관광학과 |
지도교수 | 정철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 83 p. |
키워드 | 관광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7619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