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2012년 현재 외국어계열 고등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는 1종의 국정 교과서 2권(고등학교 스페인어 작문 I, 고등학교 스페인어 작문 II)을 두 가지 기준으로 분석하였다. 첫째, 교과서 구성 체계를 알아봄에 있어 각 교과서 구성의 특징과 각 단원별 내용을 살펴보았고 둘째, 교과서의 쓰기 활동을 분석함에 있어 Tomlinson(1983)이 제시한 쓰기 유형 분류 기준과 외국어계열 고등학교 전문 교과 교육 과정에 의거한, 제7차 스페인어 작문 교과서 내용 구성 기준에 비추어 분석하였다. 스페인어 작문 교과서를 분석한 결과, 단편적이고 ...
저자 | 강가요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스페인어교육) |
지도교수 | 최재철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77 p. |
키워드 | 스페인어 작문 스페인어 작문 교과서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8563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