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오늘날 인터넷 쇼핑, TV홈쇼핑, 통신 판매 등의 간접구매시장의 급증과 더불어 Door-to-Door 서비스의 수요 급등으로 인해 고객에 대한 배달의 대표라 할 수 있는 국내 택배 시장 또한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성장에 비해 지속적인 저수익률을 이어가며 대부분의 택배 기업들은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 기업들은 이러한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하였고 그 노력의 일환으로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통하여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게 되었다. 이에 본 연구는 통계적 관리 기법 중 가장 기본적이며, 최초로 개발된 기법인 ...
저자 | 이근우 |
---|---|
학위수여기관 | 경성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산업시스템공학과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34p. |
키워드 | 택배서비스, 관리도, 린6시그마, 택배배송, 배송, 산업공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09961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