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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경제 급성장에 호황기를 누린 귀금속 보석 업계는 매장수가 확대되면서 경쟁이 과열되었다. 그러다보니 순금이나 다이아몬드가 원가 노출이 되며 고객을 유인하는 미끼 상품으로 전락하여 점차 귀금속 보석 시장은 고비용 저마진의 상태로 낙후되어 가고 있다. 하지만 국내에 진입한 해외 명품 브랜드의 국내 소비 시장 점유율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 국내에 입점한 매출 상위의 해외 명품 브랜드인 티파니, 까르띠에, 불가리를 4P 분석법으로 특․장점을 도출하였다. 그리고 국내 귀금속 보석 시장의 판매 형태를 ...
저자 | 우하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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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동신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보석공학과 |
지도교수 | 연석주 |
발행연도 | 2013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0733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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