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최근 들어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은 각각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화 되고 있으며, 이는 고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측면과 초저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측면으로 양극화되고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이러한 선호를 모두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구매 패턴이나 소비에 대해 적절한 대응이 필요하다. 세계 각국의 의류 브랜드가 우리나라 시장에 퍼지기 시작했으며 날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더욱 개방되어가는 무역환경으로 해외 브랜드의 국내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고가의 명품 브랜드는 물론, SPA브랜드의 열풍으로 인해 향후 패션 업체들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SNS를 통한 마케팅이 날로 증가하면서 앞으로 패션업체들이 새롭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통로를 SNS 마케팅으로써 제시하고자 한다. 이렇듯, 패션 기업들이 날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
저자 | 조준희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디지털경영학과 |
지도교수 | 박철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63장 |
키워드 | SPA브랜드 SNS SNS 마케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4112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