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패션업체의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SPA(Special ref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브랜드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조준희 (고려대학교 대학원 디지털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최근 들어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은 각각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화 되고 있으며, 이는 고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측면과 초저가의 제품을 선호하는 측면으로 양극화되고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이러한 선호를 모두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구매 패턴이나 소비에 대해 적절한 대응이 필요하다. 세계 각국의 의류 브랜드가 우리나라 시장에 퍼지기 시작했으며 날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더욱 개방되어가는 무역환경으로 해외 브랜드의 국내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고가의 명품 브랜드는 물론, SPA브랜드의 열풍으로 인해 향후 패션 업체들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SNS를 통한 마케팅이 날로 증가하면서 앞으로 패션업체들이 새롭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통로를 SNS 마케팅으로써 제시하고자 한다. 이렇듯, 패션 기업들이 날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

Keyword

#SPA브랜드 SNS SNS 마케팅 

학위논문 정보

저자 조준희
학위수여기관 고려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디지털경영학과
지도교수 박철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63장
키워드 SPA브랜드 SNS SNS 마케팅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24112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