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구입 시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인지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운동화를 중심으로
A Study on the Effect of Perceived Value When Purchasing Products on Brand Awareness and Brand Attitude :Focusing on Sneakers 원문보기


유건신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관심증가와 스포츠 열기 확산에 따라 운동화에 대한 수요가 다양화, 고급화되면서 국내 고급 운동화 시장은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 몇 년간 국내 추세에 따르면 나이키 등 외국브랜드 제품이 국내브랜드 보다 잘 팔리는 이유는 뛰어난 마케팅 전략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우수한 제품력, 디자인, 광고 면에서 국내 브랜드 제품을 앞서고 있기 때문이다. 본 연구에서는 소비자 행동과 관련된 고객의 ...

주제어

#지각 가치 인지 구매태도 설문조사 실증분석 

학위논문 정보

저자 유건신
학위수여기관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마케팅
지도교수 김철중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109p
키워드 지각 가치 인지 구매태도 설문조사 실증분석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266068&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