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The Effect on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nd Access Intention by Convenience Stores Sales Promotion Types
Wang Yifei
Department of International Business
Graduate School of Woosuk University
This study aims to study people who use the convenience stores in the regio...
저자 | 왕이비 |
---|---|
학위수여기관 | 우석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국제비즈니스학과 유통 |
지도교수 | 강희숙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vii, 75 p. |
키워드 | Convenience Stores Sales promotion purchase intention access intent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7209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