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he Effect on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nd Access Intention by Convenience Stores Sales Promotion Types 원문보기


왕이비 (우석대학교 대학원 국제비즈니스학과 유통 국내석사)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Effect on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nd Access Intention by Convenience Stores Sales Promotion Types
Wang Yifei
Department of International Business
Graduate School of Woosuk University

This study aims to study people who use the convenience stores in the regio...

주제어

#Convenience Stores Sales promotion purchase intention access intent 

학위논문 정보

저자 왕이비
학위수여기관 우석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비즈니스학과 유통
지도교수 강희숙
발행연도 2013
총페이지 vii, 75 p.
키워드 Convenience Stores Sales promotion purchase intention access intent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27209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관련 콘텐츠

저작권 관리 안내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