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보기 KCI 원문보기 원문 URL 링크 한국경영학회 : 저널DBPia : 저널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문복사 신청 원문복사서비스 안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콘텐츠 [논문] 판매촉진 수단의 유형에 따른 판촉 효과 연구 [논문] Boomerang Effects of Sales Promotion: Focused on Sales Promotion Type and Brand Reputation [논문] 차별적 판촉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후 반응: 판촉 주체와 지각된 파워의 역할 [논문] 소셜미디어 마케팅 성과에 관한 연구 -포탈 광고, 블로그, SNS 채널의 특징과 성과 비교를 중심으로- [논문] 촉진 믹스,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의 구조 관계 -자동차제품을 중심으로-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