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은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논문 중 지수함수와 로그함수의 연구가 미흡하다고 판단하여 새로운 교육과정인 2009 개정 교육과정의 미적분Ⅱ 교과서의 ‘지수함수와 로그함수’에 관하여 지도방안을 연구하여 교수 학습 지도 방안을 제시하였다. 2009 개정 교육과정과 스토리텔링에 관하여 살펴본 후, 현 교육과정인 수Ⅰ교과서와 교과서 외의 소재들을 분석하고 탐색함으로써,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수학교육선진화 방안인 2009 개정교육과정에 지수함수와 로그함수...
저자 | 최소라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수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김정훈 |
발행연도 | 2013 |
총페이지 | iv, 83장 |
키워드 | 지수함수 로그함수 지도방안 storytelling exponential function logarithmic function teaching guidance plans 스토리텔링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28380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