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IT 기업들이 국내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활동(B2B Marketing)에 대한 현황 분석을 통하여 글로벌 IT 기업들이 가질 수 있는 경쟁우위 전략과 실행해 나갈 수 있는 B2B 마케팅 활동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본 연구는 국내 IT 시장의 흐름과 이에 따른 글로벌 IT 기업들이 최근 2~3년 간 국내 시장에서 집중하고 있는 사업 분야를 연구하고, 이를 지원하는 B2B 마케팅 활동에 대한 현황을 파악해 보고자 한다.
글로벌 IT 기업 간의 B2B 마케팅 활동의 현황에 대한 비교 분석을 위하여 본 연구는 4개의 경쟁 기업을 선정 하였고, 이는 Microsoft Korea, ...
저자 | 박주현 |
---|---|
학위수여기관 | 아주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이홍재 |
발행연도 | 2014 |
키워드 | "B2B 마케팅" "글로벌 IT 기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5816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