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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전동기에서의 토크 리플은 진동 및 소음에 주된 원인이 되며, 전동기 성능 및 자동차의 승차감을 저하시키기 때문에, 스큐 및 노칭을 이용하여 토크 리플을 줄이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위와 같은 기법은 자기적 공극의 증가로 인해 쇄교하는 자속이 감소하여 출력이 떨어지는 문제점이 있다. 그러므로 앞서 말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비대칭 ...
저자 | 김홍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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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밭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전기공학과 |
지도교수 | 김기찬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43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6241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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