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유네스코 세계성인교육회의를 통한 이념의 형성과정을 고찰하고자 하였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연구문제를 탐색하였다. 첫째, 유네스코 세계성인교육회의 시대적 전개를 살펴보고 그 속에서의 성인교육이념의 형성 과정을 고찰한다. 둘째, 세계성인교육회의가 공표한 최종보고서의 아젠다에 나타난 성인교육 이념의 주요 논의는 무엇인지 분석한다. 본 연구의 결과로 ...
저자 | 이다현 |
---|---|
학위수여기관 | 공주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 |
지도교수 | 양병찬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ii, 92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740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