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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웹 2.0 확대로 참여와 개방을 통한 커뮤니티 서비스인 SNS가 확산되는 가운데, SNS의 대표적인 채널인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 활동에 대해 실무적 지침을 제공하고자 실시되었다. 이러한 맥락에서 기업이 페이스북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어떤 유형의 메시지를 뉴스피드에 노출시켰을 때 수용자에게 효과적인지 이해하고, 이를 적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으로 예측된다. 따라서 본 연구는 메시지 유형에 따라 광고 태도(attitude toward advertising), 브랜드 태도(attitude toward brand), ...
저자 | 신효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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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한양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광고홍보학과 |
지도교수 | 이경렬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 110 p. |
키워드 | 광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8193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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