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에서는 기업의 사회적 활동 수행 시 NGO단체 또는 계열사 내의 기업재단과의 제휴를 통해서 CSR활동 및 기업의 브랜드 태도에 긍정적일 효과를 줄 수 있음을 입증하였다. 더불어 CSR을 수행하는 기업의 브랜드 신뢰도에 따라서 신뢰도가 높은 기업은 NGO와의 제휴 또는 기업재단과의 제휴를 통해 브랜드 태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음을 확인하였고, 브...
저자 | 이예원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마아케팅학 전공 |
지도교수 | 蔡瑞一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60 p |
키워드 | CSR, NGO, 제휴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38327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