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그림책을 활용한 기능적 읽기 중재가 지적장애학생의 언어 표현력과 읽기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보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선정한 연구문제는 다음과 같다. 첫째, 그림책을 활용한 기능적 읽기 중재가 지적장애학생의 언어 표현력에 영향을 미치는가? 이에 대한 하위 문제로 그림책을 활용한 기능적 읽기 중재가 지적장애학생의 다른 낱말 수와 평균형태소길이에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았다. 둘째, 그림책을 활용한 기능적 읽기 중재가 지적장애학생의 읽기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가? 이와 같은 연구 문제를 해결하기 ...
저자 | 남승하 |
---|---|
학위수여기관 |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과특수교육전공 |
지도교수 | 최하영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ⅵ, 102 p. |
키워드 | "그림책 기능적 읽기 중재 지적장애학생 언어 표현력 읽기 행동"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1445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