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21세기 정보화 사회에서 세상은 점점 빠른 속도로 변해가고 있으며, 사람들이 접할 수 있는 정보와 지식의 양과 수준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도 학습해야 하는 지식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한편, 학생들의 평균적인 학습 수준이 높아지는 반면에, 또래에 비해 학습의 성과가 눈에 띄게 뒤처지는 학생들이 발생하는 부작용도 곳곳에서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학생들을 ‘학습장애학생’ 이라고 하는데, 현실적으로 현재 교실에서 이 학생들에게 개별화 학습을 실시하는 것은 많은 제한 사항이 따른다. 이러한 학생들에게 대안으로 제시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
저자 | 곽성태 |
---|---|
학위수여기관 | 서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컴퓨터교육 |
지도교수 | 전우천 |
발행연도 | 2014 |
키워드 | 학습장애학생, 앱, 메타인지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2453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