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기업이 중국에 진출시, 문화적 차이 극복 사례의 연구에 통해서 이하 목적을 달성하고자 한다. 1) 한·중 문화차이와 한중 기업 문화차이를 명확히 한다. 2) 한국기업이 중국시장에 진출 후에 내부관리와 시장전략을 유효하게 올리게 되었다. 문화적인 차이에 대한 정의와 분류를 충분히 참고하여 어떤 경로로 중국시장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찾아보았다. 이는 한국기업이 중국 시장에 진입하여 문화적 면에서 중요한 의의와 가치가 있다....
저자 | 원방 |
---|---|
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
지도교수 | 김문홍 |
발행연도 | 2013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3201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