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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재무적 성과에만 국한되었던 기업의 성공과 실패에 대한 기준이 소비자들의 기업 윤리에 대한 의식 수준 향상과 더불어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y)으로 확장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은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하여 전략적으로 접근하여 기업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 사회적 책임(social responsibility) 달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야 한다.각국 정부가 재정지출을 줄이고 복지 분야의 민간 위탁경영을 늘리는 정책을 ...
저자 | 김소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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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기업경제전공 |
지도교수 | 김영세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 56장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5110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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