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논문에서는 모바일 앱 업데이트의 속성을 기능, 신뢰, 편리성으로 분류하고 이에 따른 앱 리뷰의 변화를 살펴보았다.업데이트의 속성 분류는 Clayton Christensen의 Buying hierarchy 이론에 근거하였으며, 총 221개 모바일 앱에 대한 리뷰와 업데이트 속성, 랭킹 등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였다. 결과적으로 신뢰성에 기반한 모바일 앱의 업데이트를 시행할 경우 앱의 리뷰를 올릴 수 있음을 확인하였고, 이는 모바일 앱 개발자들이 한정된 자원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사용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저자 | 조희승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임건신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v, 33장 |
키워드 | 모바일 앱, 모바일 앱 업데이트, 온라인 평점, 사용자 만족도, mobile App, mobile App update, buying hierarchy, online rating, user satisfaction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46364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