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의료관광 마케팅 믹스가 고객 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밝히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한국에서 정형외과, 피부과, 미용, 한의원, 성형외과 등 의료기관을 찾은 중국 의료 관광객을 대상으로 그들이 직접 경험한 한국의료관광을 어떻게 생각하고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추천의도에 어떤 영양을 미치는지를 조사하고 분석해봤다. 또 경영학에서의 마케팅 믹스 개념을 도입하여 실제 중국 의료관광객들이 의료관광 마케팅 믹스 요인들에 대해서 어떻게 반응하고 있는지, 의료관광 고객 만족도 및 추천의도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통계적으로 검증하고자 한다. 국제의료관광 산업 발달하게 발전하는 반면 한국에서 의료관광 마케팅믹스에 관한 연구가 많지 않은 것이 실정이다. 의료관광 ...
저자 | 강지산 |
---|---|
학위수여기관 |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창업학과 창업 |
지도교수 | 김중규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vi, 74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4095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