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과거 객관주의 인식론에 근거한 행동주의나 인지주의 학습 방법으로 단편적인 지식과 사실을 주입하는 수동적 교육에서 벗어나 경험을 통한 학생의 능동적 교육을 중요시하는 구성주의가 최근 활발히 연구되고 있다. 구성주의 특성과 그것을 적용한 과학 교육 교수-학습법에 있어 학생이 기존에 가지고 있는 현상에 대한 불완전한 이해가 학습에 큰 걸림돌이 된다. 따라서 학생이 가지고 있는 ...
저자 | 이준호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화학교육전공 |
지도교수 | 최기항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ii, 53장 |
키워드 | 오개념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4227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