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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주거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원문보기


전일천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국토계획경제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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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문헌고찰과 선행연구 조사 결과 아파트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가 아파트에 대한 부동산 투자수단적인 의미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실수요자의 주거만족도에 초점을 맞추고,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와 주거만족도에 대한 관계를 파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특히 이 관계에서 아파트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가구별 특성이 어떠한 작용을 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 분석 결과, 다음과 같은 결과가 도출되었다. 브랜드 ...

주제어

#브랜드 아파트 주거만족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전일천
학위수여기관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토계획경제학과
지도교수 이홍식
발행연도 2014
총페이지 vi, 53장
키워드 브랜드 아파트 주거만족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54249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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