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학생들이 진로 및 적성에 따라 배우고 싶은 과목을 선택하여 공부함으로써 고등학교 졸업 이후 진학 및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고등학교 단계의 진로교육이 지향해야 하는 목표라는 전제하에 실시하였다. 이에 단위학교에서의 계열 및 과목 선택이 학생들의 진로에 대한 요구를 반영한 진로 집중 과정으로 이루어졌는가와 교육과정 거점학교를 통한 진로집중과정 이수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은 어떠한가라는 연구문제를 설정하여 서울시내 고등학교 ...
저자 | 김행연 |
---|---|
학위수여기관 |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행정 및 고등교육전공 |
지도교수 | 신현석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ii, 60장 |
키워드 | 진로 집중 과정 선택교육과정 교육과정 거점학교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42708&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