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SNS(Social Network Service)는 사용자수가 많고 영향력이 큼으로 하여 인터넷 영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화제로 상승하고 있으며 거대한 상업적 잠재력을 보이고 있다.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 전략을 실행함에 있어 SNS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하지만 기존의 연구들에서는 SNS의 사용강도나 SNS사용자들의 생활방식(...
저자 | 최혜영 |
---|---|
학위수여기관 | 연세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박용석 |
발행연도 | 2014 |
총페이지 | iii, 39 p. |
키워드 | 결속적 사회자본 연결적 사회자본 소비자 충성도 불확실성 회피 SNS bonding social capital bridging social capital consumer loyalty uncertainty avoidance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59902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