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NS를 통해 형성된 사회자본이 소비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중한 문화적 차이에 따른 연구 원문보기


최혜영 (연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SNS(Social Network Service)는 사용자수가 많고 영향력이 큼으로 하여 인터넷 영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화제로 상승하고 있으며 거대한 상업적 잠재력을 보이고 있다.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마케팅 전략을 실행함에 있어 SNS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하지만 기존의 연구들에서는 SNS의 사용강도나 SNS사용자들의 생활방식(...

주제어

#결속적 사회자본 연결적 사회자본 소비자 충성도 불확실성 회피 SNS bonding social capital bridging social capital consumer loyalty uncertainty avoidance 

학위논문 정보

저자 최혜영
학위수여기관 연세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박용석
발행연도 2014
총페이지 iii, 39 p.
키워드 결속적 사회자본 연결적 사회자본 소비자 충성도 불확실성 회피 SNS bonding social capital bridging social capital consumer loyalty uncertainty avoidance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359902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