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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연구는 지역농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대해 연구한 결과 “서비스 품질→고객만족도→고객성과” 경로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따라서 지역농협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지역농협의 고객상담을 위해 직원들은 향상 준비되어 있어야 하며 고객들 농협을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노력하야야 한다. 또한 고객들이 농협의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그리고 농협 직원들은 농협에서 공급하는 금융상품에 대해 고객들에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야 하며 직원들의 업무착오나 고객...
저자 | 박현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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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경남과학기술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산업경제학과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v, 90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6160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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