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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이 연구는 한국어와 몽골어의 자음과 장애음을 대비해서 몽골인 학습자의 한국어 장애음을 발음을 할 때 어떤 오류가 나타나는지 그 원인을 찾을 것이다. 이를 위해 몽골인 학습자들을 대상으로 한 한국어 발음 교육에 대한 연구의 자음과 장애음에 관한 오류 실태를 살펴본 후 오류 분석을 바탕으로 몽골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장애음 발음 지도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저자 | 어용델게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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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공주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한국어교육학과 |
지도교수 | 송재일 |
발행연도 | 2015 |
총페이지 | ii, 65장 |
키워드 | 한국어 장애음 발음 교육 장애음발음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366448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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